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98

이래저래 취업.. 백수로 뭔가 불안하다....했으나.. 막상 면접 가려니 떨리고.. 면접 보러 가서는 또 대표랑만 1:1로 얘기해서 그럭저럭 이것저것 따져물으며 대화를 나눴으나.. 내가 원하는 연봉에 맞지 않아서 생각할 시간을 좀 가져본다기에... 연락이 안오겠거니... 하고 여행을 떠났는데,,, 연락이 오네???!!! 물론 100%맞춰주는건 어렵다고 했으나..... 뭐... 아예 안오겠거니... 하고 포기했는데 ㅎㅎ;;;;; 근데 근무시간이..... 다른분들이 생각보다 일찍들 출근하심;;;;;;; 암튼 걍 해보자~~~ 제주도에서 카페바나나 함덕점 바나나돌고래 ?? 암튼 귀욥!! [네이버지도] 카페바나나 함덕점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491-9 http://naver.me/xiAhVURM 2022. 9. 22.
백수 86일. 면접보고 오다. 백수 86일. 면접을 보러 갔다. 그냥 깔끔 그자체...ㅋ 뭐 이게 그냥 정석 아닐까 싶어서... 예전에 일했을때 연봉을 물어봐서 얘기를 하게 되었는데.. 경력이 있긴 하지만 그냥 주시는대로 받는다고 신입이니 그러겠다고 할걸 그랬다. 집앞이라 차비가 안들어서 좋긴한데... 받을건 다 받고 싶고.. 쉴건 다 쉬고싶고.. 연차도 없는데.. 주40시간인데 평일에 하루를 쉬거나 토요일에 쉴수 있다는 조건에 그정도면 연차를 나눠쓰는거가 아닐까..?하며 혹해버렸으나.. 최저시급 받고 일하고 싶진 않은 나... 2500원 받고 일하던 그때.... 최저시급 1800원이던 그때..... 3000원 준다니깐 얼씨구나 하고 식당에서 뚝배기 들고 서빙하던 대학생 그때.... (쉬운일은 아니지만 그냥 돈벌어서 좋았다...) 그.. 2022. 9. 14.
원래 백수일때가 조급한 건가보다. (85일째) 백수로 지낸지 나는 며칠째일까.. 7월 1일부터니깐 이제 85일째인가보다.. 6월말에 남은 출근날은 연차로 소진하고 제주도를 다녀와서는 7월 중순까지 괜찮았는데... 7월 말부터 몸이 다시 담이 결리고 정신적으로 힘들었나 싶다.. (정신이 먼저인지는 모르겠으나..) 8월 부터는 필라테스도 열심히 다녔건만.. 나의 몸은 이상하게 계속 찌뿌둥했고,, 일을 다시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다가 12월까지 놀아야지!! 했는데,,,, 아닌듯하다... 결국 며칠째 컴퓨터 앞.... 원래 백수일때가 더 조급한건가보다... 아니면 어제 채용확정이 되었다가 '저희가 경력을 뽑습니다. 죄송합니다.' 전화를 받고난니 빨리 경력을 쌓아야지 싶어졌는지도... 놀러다니며 백수생활을 즐기고 싶었는데... 코로나땜 즐겁게는 막상 잘 안되.. 2022. 9. 13.
문래동 웨이브스 Waves 하와이안 플래터와 생맥주 맛집 나들이 아침에 고터를 가려다가 갑자기 문래동으로 약속 장소를 바꿨다. 문래동은 어디지...? 찾아보니 신도림역 / 영등포구청역 그 사이에 있네,, 가는 길에 우영우 드라마 정주행 하던 것을 멈추고 문래동 맛집을 찾기 시작했다. 처음 찾은 곳은 '양키스 버거 앤 피자!' 문래역 앞에서 만난 우리는 '양키스 버거 앤 피자'를 찾아서 갔다. 그런데 이상하게 버거와 피자보다는... 조금 더 골목으로 들어가서 있는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문래점'에 눈길이 갔다. 그런데 메뉴를 본 우리는.. 고기??!! 는 쫌.....;; (오꼬노미야끼를 기대했나 보다 ㅎㅎㅎ;;;;) 아무튼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는 패스! 옆에 Waves(웨이브스)라고 적혀있는 하늘색 + 푸른색 조합이 보인다... 맥주집 같지만 저긴 뭐지..?? 하며.. 2022. 9. 8.
피자어셈블 추천 콤비네이션피자 맛있어요 요즘 너무 비싼 유명 브랜드 피자들.... 할인 한다고 해도 비싸.... ㅜ.ㅜ 물론 피자어셈블도 지점들이 있는거보니 체인이긴 하겠지만 가격이 적당!!! (그러고보니 한참 이딸리아나 피자 포장하면 할인되서 많이 먹었는데,, 배달시키려니 왠지 포장가격이 눈에 아른아른해서;;;;;;;) 암튼! 처음 어셈블 피자 먹게 된건 콰트로어셈블 피자가 시작이었다 요거 먹고 맛있어서 그 다음부터 피자어셈블에서 주문 ㅋㅋ 콤비네이션 + 마약옥수수 반반피자 리뷰이벤트로 오븐치즈파스타도 받고~♡♡ 치즈오븐파스타 요것도 별미♡ 뭔가... 맛있게 찍어보고 싶은데 사진으로 맛을 표현하기는 아직 어렵다...;;; 마약옥수수도 맛있지만 예상외로 콤비네이션이 최고!! 그래서 이번엔 콤비네이션피자 + 오븐치킨 한마리 세트로 시킴 ㅋ (사.. 2022. 8. 30.
친구가 선물해준 여수웅천 생딸기모찌 여수에 가면 있는 딸기모찌집!!! 줄 엄청 많이 서는 그 곳은 택배가 마감되어서 어제 택배가 다시 시작할지 모른다고 해서... 뚜벅이인데 사서 들고 여행 다니기에는 불편하고ㅜ.ㅜ 결국 옆에 다른모찌집에 가서 택배로 보내준다고 했다 그렇게 정해진 여수웅천 생딸기모찌 워낙 가격이 비싸서,,, 그맛이 그맛이겠지뭐,,,, 하며 내돈주고는 못 사먹었는데..보내준다니 고맙고 괜히 미안하고..;; 예전에 어디선가 선물받은거 한입 먹어봤는데... 그냥 흐물흐물한 떡 안에 과일이 있는 맛이라서... 맛 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먹어보니... 엄청 맛있어!!! 이렇게 맛있다니!!!!! 두박스 보내달라고 할껄~ 싶었다 ㅋㅋㅋㅋ 내돈주고 언제 사먹을지는 모르겠지만... 포스팅 하다보니 지금 당장 시키고 싶네ㅋㅋㅋㅋ;;;;;.. 2022. 8.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