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대전 카페데이트 공식홈페이지 사진

by 카라멜냥 2016. 1. 19.

 

 

 

 

 

 

 

대전에서 함께 했던 카페 데이트

공식홈페이지에 드디어 사진이 올라왔어요~^^

 

출처 : 강성훈 공식 홈페이지 http://www.19800222.com

 

처음에는 서울에서 카페데이트를 진행했는데,

그날 집안일이 있어서 참석할 수가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그 다음에 행사가 뭐가 있을까~ 기다렸더니

토요일은 부산에서 카페데이트,

일요일은 대전에서 카페데이트를 한다고 공지가 올라왔어요.

부산까지 가서? 대전까지 가서 오빠를 만나야 하나? 라는 생각도 들었었지만,

막상 부산은 가고 싶어도 토요일 근무때문에 가도 이미 행사는 끝난 후 ㅠ.ㅠ

그래서 대전 카페데이트는 꼭 참석하기로 결정했어요!!

 

보통 놀러가기는 하더라도..

누구를 만나기 위해서 지방에 간 적은 없었는데,

친구를 만나러 가는 것도 아니고,,

나 혼자서 강성훈님을 만나러 가는거니...

누가 마중 나오는 것도 아니고..

혼자서 약속장소로 찾아가야했어요.

 

어차피 대한민국 안인데도 서울이랑 다른 대전의 느낌...

버스와 택시들의 디자인이 다르니깐 느낌이 많이 다르더라고요.

 

터미널에서 택시를 잡아서 어디에서 내려달라고 해야할지 어려웠어요.

처음에는 성당을 얘기하고,

이후에 성심당 근처에 간다니깐 알겠다고 출발하셨어요.

택시 아저씨가 서울 아가씨가 왜 대전까지 왔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친구가 왔으면 마중나와야 하는 것 아니냐고 ㅋㅋㅋ

 

나중에는 오빠가 직접 마중 나와 주시는거 어때요? 하하하

 

 

암튼 어렵게 어렵게 찾아간 카페.. 팬들도 많이 와서 기다리고 계시고..

번호표 22번을 받아서 기다렸어요~

입장하고 음료 고르고 착석하고 오빠와 단체 데이뚜~~~♡

팬미팅..... 이죠

 

 

이날 성훈오빠가 이벤트로 번호로 생일인 22번을 골라주셔서

성훈오빠와 셀카를 찍었답니다~

 

원래는 오빠가 한번 찍고, 두번째는 제가 찍어야 하는데

너무 손이 떨려서... 핸드폰 조작을 못하겠더라고요 ..;;

"너무 떨려요.. 오빠가 한번 더 찍어주세요." 라고 부탁을 하고 두 컷 찍었어요~~

 

싸인도 받고 싶었으나.. 이야기 하지 못해서 다음기회로 밀리고...

 

다행히 나중에 창단식때랑,

 

2016/01/18 -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 강성훈 팬클럽 창단식

 

 산타후니카페데이트때 받았어요~^^

2016/01/10 -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 크리스마스의 선물 '산타후니 카페데이트'

 

오빠가 다음에 기회가 또 있을거라고 얘기하셨는데,

진짜로 기회가 생겼었어요~

 

행복합니다~~

 

 

 

................. 2016년 2월 20일 토요일 .................

 

우리 함께 한 그 때 그 시절 노랭이를 찾습니다.

우리 가슴 속에, 마음 속에 그 개나리밭!!

세월 역주행, 리즈 갱신 중인 장난없는 남자 강성훈

탄생날 기념! 생일파티 겸 단독콘서트!

변함없는, 아니 한층 더 깊어진

성훈 미로♡성훈 늪의 매력속으로 초대합니다!!

by. 성실성훈님 글에서 인용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