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크리드 밀레지움 임페리얼의 솔찍후기~~ 성훈오빠 향수

by 카라멜냥 2016. 1. 20.
드디어 질렀습니다!!!
원하는걸 사는 대신에... 최대한 저렴하게!!
하하하;;;;;;

가성비를 따지는 남자 옆에서 배웠습니다... 

 
택배상자에 꽁꽁 쌓여서 왔고요~~
드디어 뜯었습니다~~ 개봉!!  >.<

 

 

 

 

향수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알고는 있으나... 차마 실천 못하는 한가지...
최대한 빨리 사용해야 최상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네요...!!!

아까워서 최대한 빨리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ㅠ.ㅠ

이거 사면서도 정말 몇번을 고민했는데....

다 쓰고 또 사라는... 너무합니다.

천연의 향기가 안 날아가도록 하는 방법은 없나요?

 

 

벌써부터 밀레지움 임페리얼의 향이 나네요~~♥
 
박스 개봉!!!!
 
 
향수와 함께 들어있던 내용물들 입니다.
백화점에서 시향했을때보다 작은 공간이라서 그런지..
옆으로 눕히면 샐 수도 있다고 써있는데 박스가 눕혀와서 그러는지...
아직 향수를 펌핑도 하기 전인데...
향기가 베어있네요~~;;;

약간의 짠내가 나고요.. 약간의 과일향, 꽃향, 묵직하면서 편안한 머스크의 잔향이 느껴졌습니다.
뭔가 분위기 있으면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향 입니다~ 남녀 공용향수이고요.

크리드 향수는 따로 광고나 홍보를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아는 사람만 안다는 명품향수라고 합니다~

 

--------------------------------------------------------------------------------------

 

예전에는 성훈오빠 향기를 몰랐는데,

 

 

이제는 이 향을 알고 오빠는 뵈서 그런지 오빠가 지나가신 자리에서도 향기가 느껴지네요~^^

 

남자분들 이 향수를 쓰시면 좀 더 부드럽고, 기품있는 느낌이 나실 것 같습니다.

 

강추합니다~!!!

 

-------------------------------------------------------------------------

 

아랫글은 백화점 시향후기 입니다.

  ▽   ▽   ▽

2016/01/18 -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 크리드 밀레지움 임페리얼 - 강성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