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강성훈 공홈의 셀카

by 카라멜냥 2016. 1. 18.

 

 

출처 : http://www.19800222.com

 

2015년 10월 2일에 쓴 글....

 

비가 오더니 엄청 쌀쌀해졌네용...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특히 성훈오빠랑 박뱅오빠!! 감기걸리시면 안되요~~

 

맛난거 많이 드시고~~

정 안되시면... 보약이라도 한첩 드세요~~

보약 한재 해드리고 싶다만... 아무거나 지어드리자니... 오빠의 정확한 체질은 모르고... 같이 병원에 가실 수가 없으니 말이죠...ㅋㅋ

보양식도... 체질에 따라서 맞는게 있고.. 안맞는게 있다네용..

 

녹용 좋다고 먹었는데... 그게 맞는 사람이 있는반면에... 독이 되는 체질이 있다네요~~ 

뭐~~ 무조건 음식을 골고루 잘 먹으면 보약 안먹어도 되니깐~~

조금씩 많~~이 드세요!!!

 

여담인데......

남푠이랑 오빠 EBS에서... 음식양 많다고... 속았다고 할때...

저랑 남푠은... "뭐가 많아~~ 적잖아~~"  "그러니깐 우리가 살찌겠지??"라고 했답니다 ㅎㅎㅎㅎㅎ

이러니 돼지가 될 수 밖에..... ㅜ.ㅜ 

 

암튼~~!! 가까이에서 보면 장난없는 성훈오빠! 사랑합니다~~

 

 

................. 2016년 2월 20일 토요일 .................

 

우리 함께 한 그 때 그 시절 노랭이를 찾습니다.

우리 가슴 속에, 마음 속에 그 개나리밭!!

세월 역주행, 리즈 갱신 중인 장난없는 남자 강성훈

탄생날 기념! 생일파티 겸 단독콘서트!

변함없는, 아니 한층 더 깊어진

성훈 미로♡성훈 늪의 매력속으로 초대합니다!!

by. 성실성훈님 글에서 인용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