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강성훈 2015 생일파티

by 카라멜냥 2016. 1. 18.

 

생일파티때.. ♥.♥
남자가 봐도 멋있다는 성훈님입니다~~

 

 

 

 

 

어쩜 저리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시는지..♥.♥
멋집니다!!!!

 

 

 

팬들과 대화중이신 강성훈님..
강성훈에게 빠질 수 밖에 없습니다~

사진 출처는..
인터넷 기사들에서 멋진 사진만 데려왔습니다.

 

------------------------------------------------

강성훈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글 중에서.... 제가 쓴 글입니다..

이 역시도 앞자리를 앉겠다며... 팬들끼리도 보이지 않는 무한 경쟁입니다.. 

초 단위 경쟁이에요.. 그 중에서도 또 경쟁 ㅎㅎ

 

빨리 한다고 하면서도....

또 혹시 59분 59초일까봐....

10시 땡 하고 보냈더니...

4초내요 ㅎㅎㅎㅎ

그 순간 어찌 4초나 지나가나요 ㅜ.ㅜ

입금되는... 로딩그림이 끝나고 나서 입금되나보내요;;;

이제 기다림만 남았네요~

 

 

----------------------------------------------

 

노랭이들 모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