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강성훈의 셀카와 내 생각,,,

by 카라멜냥 2016. 1. 18.

 멋쟁이 성훈오빠~♥

 

 출처 : http://www.19800222.com

 

 

 

2015년 10월 4일 저장한 글......

 

오랜만에 남푠이랄 데이뚜했어요~~

맨날 주말에 뭐할까하다가... 뒹굴거리다보면 하루가 다 가는데 ㅜ.ㅜ

 

오늘은 아침부터 앞산에 올라가서 1시간 산책하고~

밥먹고~ 카페에서 커피와 타르트 또 먹고~~

치즈 아이스크림또 먹고~ 뮤지컬도 보고~~

초코파운드케이크 하나 포장하고~

치킨이랑 자몽애이슬 한잔하고~~ 

크랜베리빙수먹고~~ 집에 왔답니다~~

12시간동안 같이 놀았더니 너무 기분 좋았어용~~

물론 성훈오빠랑 같이 데이트했다면 더~더욱 좋았겠지만요~~

(남푠 이거 보면 삐지려나??ㅋㅋ)

오빠는 저만큼 먹는거 못 따라올 것 같네요 ㅎㅎㅎ

이해 못한다는,, 이상하다는 눈빛으로 보실듯 ㅋㅋㅋ

 

암튼!! 너무 좋았으나...

이렇게 맨날 데이트하면 금방 거지될거에요 ㅜ.ㅜㅎㅎㅎ

월급은 그대로이나... 물가는 왜 이리 비싼가요~~

남푠이랑 둘이 오빠 콘서트 가려면 돈 모아야하는데 ㅋㅋㅋ

 

아무튼~~~ 내일 출근해야하지만....

모두들 행복하게 훈나잇~~

 

................. 2016년 2월 20일 토요일 .................

 

우리 함께 한 그 때 그 시절 노랭이를 찾습니다.

우리 가슴 속에, 마음 속에 그 개나리밭!!

세월 역주행, 리즈 갱신 중인 장난없는 남자 강성훈

탄생날 기념! 생일파티 겸 단독콘서트!

변함없는, 아니 한층 더 깊어진

성훈 미로♡성훈 늪의 매력속으로 초대합니다!!

by. 성실성훈님 글에서 인용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