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움트 딸기돔케익 (현대백화점)

by 카라멜냥 2016. 2. 1.
얼마 후면 제 생일이라서 친구들과 함께 미리 생일 잔치를 했어요. 친구가 어떤 케익을 골라올지 몰라서... 기대반 걱정반 이었어요. 이친구가 일반 빵집에서 안사고, 꼭 백화점에서 있는 맛있는 케익을 골라오는데요 오늘은 어떤 어떤 케이크를 골랐을까요??

처음에 딸기케이크라고 했어요. 그런데 옆에 친구가 물어보니까 속에 시트는 초코로 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친구가 혹시 생크림인지 물어 보니까 다행히 그렇다고 했어요.
정답은 움트 딸기돔케이크!!!!
움트 매장에서 가장 유명한 케이크라고 하더라구요!! >.<

맛있어보여요!!! ♥

초를 꼽고 불도 붙였어요~
저는 몇 살일까요???

소원을 빌고 커팅식을 하고 각자의 접시에 담았어요 접시 세워서 담고 싶었는데 쓰러질 것 같아서 결국 내 옆으로 눕였어요;;;; 옆모습 보시라고 사진을 세웠어요~~

딸기는 상큼하고 생크림은 부드럽고 초코시트가 혹시나 퍽퍽하면 어떡하나 했는데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어요~ 너무나 부드러워서 촉촉하고 한 조각 먹고 남은 한 조각까지 제가 다 먹었어요..;;;; 이래서 살이 찌는지도 몰라요ㅠㅠ 이래서 찌는거겠죠;;;;
그런데 정말 맛있었어요 왜 딸기돔케이크가 움트 상자에도 그려져있고, 그리고 움트 케이크가 유명한지 알 것 같았어요! ♥

기회되시면 드셔보세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