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티웨이 비행기타고 제주도 갔어요.

by 카라멜냥 2016. 2. 8.
제주도로 여행을 가기 위해서 김포공항에 갔어요~
설날이라서 내려가는 분들도 많고,,,,
저희처럼 여행가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았어요.
티웨이 카운터는 제~~~일 왼쪽 끝에 있었어요.
2층에 가서 수속을 끝내고 나왔더니 국내선이라서 편의점 1개, 카페 및 식사가 가능한 곳이 2군데 있었어요.

편의점에 있던 특이한 마카롱 아이스바~

호올스 목캔디 블루베리맛

티웨이 항공은 버스를 타고 가서..
비행기에 연결된 계단을 올라가서 비행기에 탑승했어요~

생수 한잔만 무료~
나머지는 먹고 싶으면 유료래요 ㅜ.ㅜ

내려서...
aj렌터카를 빌리러 갑니다~

렌터카를 빌리고~~
우도로 가기 위해서 달려요~^^

성산일출봉이 보이네요~
올라가는데 빠르면 30분이라는거 같은데... 저는 1시간 정도가 걸릴 것 같아요;;;
멋져요!!!

다음에 또 이어서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