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르헤브드베베 촉촉한 마카롱 죽전 디저트

by 카라멜냥 2017. 3. 20.
죽전쪽 마카롱을 검색하니,
마카롱 맛집이라고 추천 많이들 하길래 가봄

위치는 좀 애매하나...
찾아가봄 ㅋㅋㅋ

마곡에 매장이 있는데, 거기에는 쇼케이스가 있으나
여기는 도매로 하는 곳이라서 쇼케이스는 없고 메뉴판만 있다고 하네요...ㅋㅋ
카페같은데로 납품?! 되나봐요~~
처음에 들어가서 옆에 분명 만드는게 보이는데...
진열된 마카롱은 안보여서 당황함 ㅋㅋ;;;

메뉴판에 있는거 보고 고름~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윗칸라임&프랑보아즈
유자민트블랑
로즈마리&레몬

아랫칸크림치즈&파인민트솔티카라멜
바질&스트로베리
플레드 드쉘 & 블루

마카롱의 단아한 자태~~

단,,,, 하나에 2500원이라는 거금의 과자..
총 2만원.......
그래... 디저트 ㅋㅋ!!!!
수제과자에 비해서도 정말 비싸다..;;;

마카롱은 꼭 냉동보관하시고,,,
냉장고에서 꺼내 실온에서 5-9분간 녹인후
먹어야 맛있다네요~♥


크림치즈&파인민트

유자마카롱
크기는 작지는 않고 적당한 편~♥



안에 크림도 넘 적지 않고 적당히 있고~

라임&프랑보아즈

민트블랑

'플레드 드쉘 & 블루' 한입 베물어보니 촉촉하다~
플레드 드쉘은 프랑스소금의 한 종류라는데 간간한 짭조름함이 입맛을 돋게하는 맛~♥

마카롱을 처음 접했던 예전에는 카라멜처럼,,
머랭처럼 카라멜처럼 쫄깃한 마카롱을 좋아했는데,, 먹어보다보니 보드라운,, 부드럽게 베물어지는
입에서 사르르르 부숴지는 그맛이 너무 좋다~♥




르헤브드베베 안의 모습,,,

테이블은 꽉 차서 못 찍고,,,,
카운터만 찍음 ㅋㅋㅋ

아기자기~~



그리고 마카롱 메뉴판~

예쁘게 포장!!

나에게 주는 선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