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정자동 꼼앤쭈 꼼앤쮸 쭈꾸미구이와 꼼장어볶음 회식

by 카라멜냥 2017. 3. 8.
정자동에 쭈꾸미맛집이 있다고 해서 따라갔어요~
(원래 장안타운쪽에 있다가 이쪽으로 옮긴거라고 하네요)
정신없이 차에서 내려서 꼼앤쮸 입장!!!

그저 앉아서는 가장 맛난 메뉴 추천으로 쭈꾸미구이와 쭈꾸미+꼼장어볶음 (꼼앤쭈) 주문하고,,
메뉴판 사진~

사장님께서 쭈꾸미 굽는방법 알려주시고~
완전 좋아용~>.<

쭈꾸미구이!!

숯불에 쭈꾸미구이!!!
요거 정말 불맛 최고!!!

깻잎쌈싸서 먹고~~♥


꼼앤쮸 볶음 꼼앤쭈

왼쪽은 꼼앤쭈볶음 오른쪽은 쭈꾸미구이 ♥
둘다 맛있어요~~~

맛나는 꼼장어~

볶음은 먹고나서 소면사리 추가해서 비벼먹고~~

볶음밥 추가해서 볶아서 먹고~~

쭈꾸미구이2인분 더 먹었네요~~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사진은 막 중간중간 없고..;;;;

원래 sns이벤트 하면 소주1병 무료 이런거 있었는데...
먹느라 완전 바빠서 까먹고.... 아쉽 ㅋㅋ
진짜 맛집이길래 집에와서 포스팅하고 끝!!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