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강성훈…♥ (전)젝스키스 멤버

by 카라멜냥 2016. 1. 15.
현재..는 젝스키스가 활동하지 않으니... (전) 이 맞기는 하지만 앞에 굳이 (전)을 붙이려니.. 참 씁쓸하네요...
내가 좋아하는 그 사람.. 그사람은 나를 기억할까요?? ㅎㅎㅎ (싸인받고 사진찍었다고 특졀히 기억에 남지는 않겠지요) 그냥 외사랑... 이지요 ㅋ
물론 강성훈이 팬생팬사였기에.. 지금도 팬들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멋진 남자입니다.
어제는 갑자기 내가 아끼는 저 사람의 사진을 한 곳에 모아보고 싶었네요 ㅋ
아날로그적으로 종이에 인쇄해서 해도 가능하지만.. 그냥 컴퓨터..포토샵은 사용방법을 잘 몰라서 ㅜ.ㅜ 그림판에서 작업을 했네요..


괜찮아 보이나요??
사진중에서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볼 수 았는 사진도 있고, 강성훈 팬클럽 '후니월드'에 가입해야만 볼 수 있는 사진도 섞여있어요~^^

어쩜 저리 샤방샤방 할 수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물론 요즘 아이돌들도 보면 샤방샤방하지만.. 30대 후반의 나이에... 아.. 장동건, 소지섭.. 이런분도 있지만여.. 그 분은 배우고, 이 분은 가수인데.. 어찌 이리 샤방한가요!!
♥.♥ 신은 불공평합니다....ㅜ.ㅜ

하지만 저의 외사랑은 계속 됩니다~♥

# 성훈오빠 단독생일파티&콘서트가
2월 20일 토요일에 있을 예정이랍니다~^^
전세계에 숨어있는 노랭이분들 성훈오빠 공식홈페이지로 모이세요~^^
조만간 공지가 올라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www.1980022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