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강성훈과 함께하는 마지막카페데이트 (서울)

by 카라멜냥 2016. 1. 13.
2015년 9월 19일 오후 4:00~오후 6:30 예정이었던 강성훈과 함께하는 마지막 카페데이트 

5월에 시작한 서울카페데이트는 시간이 짧았고, 단체사진을 찍지 못해서아쉬웠던 마음을 달래고자 한번 더 서울카페데이트를 진행해주셨어요.
정해진 시간(오전10시)부터 입금을 하면, 입금 순으로 입당순서가 결정되고, 원하는 좌석에 착석하면 되었습니다. 입금된 금악은 대관료 및 음료 금액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모두들 오전 10시 00분 00초에 입금을 하시는 바람에... 입금이 지연되고... 저는 뒤로 훅~밀렸지만... 사이즈 좌석에 앉았더니 성훈오빠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어요^^
특히 궁금했던 잠을 질문할 수 있었는데, 질문이 많으니 좋아하시던 성훈오빠~^^♥
가까우니 물어보고, 또 물어보고, 그래도 가수와 팬이니깐 지키는 선은 있었죠~^^♥
이 날은 마지막 서울 카페데이트이니만큼 모든 참여자 개인별로 성훈오빠와의 사진촬영이벤트가 있었어요~^^!!!

성훈오빠 옆에 있으니..

오징어 외계인 한마리가 사진찍고 있는것 같네요...

행사중에는 사진촬영이 불가능해서...
사진촬영이 다 끝난 후에는, 오빠를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맨 마지막 사진 너무 잘나왔죠?? 팬분이 공유해주셨어요. 출처는 공홈으로 적겠습니다~
http://www.19800222.com
강성훈 공식 홈페이지에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성훈오빠가 들어오셔서 글을 쓰시는 분들의 닉네 거의 다 외우신다고 합니다~ 사실이거나 거짓이거나~ 저는 믿으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