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호주-시드니, 뉴질랜드-오클랜드

호주동물원 랩타일파크 캥거루먹이주기 사진찍기 가족여행 2일차

by 카라멜냥 2017. 4. 18.
호주에서 두번째날 아침에 찾아간 랩타일파크

악어랑 코알라 한참 보고 사진찍고~
캥거루 보러 이동!!

랩타일파크에서 본 악어, 코알라 포스팅은 밑에 링크주소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 
http://rose1004486.tistory.com/360

캥거루는... 요래 생겼어요.....ㅋㅋㅋ
캥거루.... 사람에 의존하는 캥거루..ㅋㅋ
먹이를 들고가니... 사람만 쫒아와요 ..;;;

먹이주는 손 자기가 잡고 먹어요 ㅡ.,ㅡ;;;ㅎㅎㅎㅎ

냠냠냠


원래는 요런 자세죵~

간삭을 내놓으시오......!!!!!

결국 간식봉투 뺏어가고.....
간식봉투가 종이인데.. 지금 캥거루가 들고있는게 종이봉투인데...
저 종이봉투도 캥거루가 뜯어먹음;;; ㅎㅎ;;;

신선한 먹이가 들어있는 먹이그릇도 있지만,,,

사람이 주는 말린 이파리?? 풀인데... 그게 맛있나봐용 ㅋ
간식 같겠죠??

간지러운지.......
앞발로..... 팔로 등 긁음...ㅎ.ㅎ;;;;;;


같이 사진찍기 수월한 호주 동물원에 있는 캥거루....ㅋㅋ

완전 적응하고.... 그래서 온순한듯.....
당근 밖에서 캥거루는 위험할수도 .......

에뮤랑 또 다른동눌 보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