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호주-시드니, 뉴질랜드-오클랜드

사륜구동자동차로 이동/ 포트스테판 모래사막에서 샌드보딩체험 (모래썰매)

by 카라멜냥 2017. 8. 3.

샌드보딩!!

모래썰매를 타러갑니다~~♥

무서울까봐 걱정했는데...
(썰매탈때 잘못하면 앞사람이랑 부딫히고 하니깐..;;)


속도를 내고싶어도 속도가 잘 안나고....
브레이크원하면 브레이크도 엄청 잘걸리고~♥

저기~~~~ 위에서 보드를 타고 내려와요~~

맨발로~~~
보드를 엉덩이에 깔고~~
(사진이 없네요 ㅜ.ㅜ)

언덕을 걸어서 맨발로 올라가면 되는데용~~~

은근 올라가는데 힘들어요..........
중간에서 걍 타고 싶으나.....
위에서 타야 재미있으니.......;;;;;;;;


레일이 없으니깐 걸어가는데 발은 푹푹빠지고..ㅋㅋ
3번타면 체력 방전됨..ㅋㅋㅋ


이게 사륜구동자동차 ㅋㅋ
엄청 고운 모래들이 자글자글~~~

기사 아저씨와 한컷!!!

샌드보딩

저는 한번도 안해봐서 재밌었어요~
패키지에 포함이라서 따로 가격이 어떤지 몰라두....
걍 한번쯤 해볼만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