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인도네시아 발리 롬복 길리섬

인도네시아맥주 발리꾸따비치 빈땅라들러 레몬 & 자몽

by 카라멜냥 2017. 3. 15.
인도네시아 발리 바닷가에서 마신 빈땅라들러에욤
인도네시아맥주!!
꾸따비치에스 라들러를 팔길래 사서 앉음

빈땅라들러를 사고 간이테이블을 꺼내서 모래에 올려주고,
의자도 모래에 탁탁 올려주고 ㅋㅋㅋ

요렇게 두병!!
앞에서 병따개로 톡톡 따주더군요 ㅋ
이왕이면 사진찍을때 색깔이 다르게 하고 싶어서 빨강, 노랑 골랐고,,,
같은 맛의 빈땅라들러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둘다 라들러는 맞는데, 하나는 레몬, 하나는 자몽이네요 ㅋㅋ

둘다 맛나요~
인도네시아맥주 = 빈땅 인데... 아무래도 과일맛 추가된게 좋네요 ㅋㅋ;;
저는 자몽 그레이프후르츠 라들러가 더맛났어요~♥

빈땅라들러 레몬이랑 사진찍기~
병에 물이 생기니깐 홀더도 끼워줌!!

눈에는 그레이컬러렌즈끼고~ 그래서 눈이 더 커보임♥ㅋㅋ

요건 빈땅라들러 자몽맛이랑~오른손에 팔찌 ㅋㅋㅋ
원화로 무려 3000원짜리 ㅋㅋㅋㅋ
깎으면 되는데... 길 물어보고... 이것저것 다 해보고... 깎자니 좀 그렇고... 귀찮았음...;;;
하나는 걍 사고 싶었고...
사실 1000원이면 충분한 가격의 팔찌 ㅋㅋㅋ


노을이 지고 난 인도네시아 꾸따비치 밤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