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인도네시아 발리 롬복 길리섬

발리꾸따비치 길거리음식 해변풍경

by 카라멜냥 2017. 1. 27.
발리 꾸따비치에서 사먹은 음식들이에요..
길거리음식이죠!!

사진은 이렇게밖에 안찍었는데.....
맛있었음!!!!!

호텔인가.... 리조트인가.... 직원들이 와서 포장해가서 먹더라고요~
(현지음식을 제가 좀 좋아하고 잘 먹어요..ㅎㅎ)

미에 아얌 박소... ??
박소인데 누들 면이 들어간 음식인것 같아요...




반찬이랑 밥이랑,,,
우리나라 도시락 같은 개념?!

조기 가운데 보면 얼굴을 살구색천(히잡??)으로 두른 분이 팔고 있었어요.

박소랑 누들을 파시는듯....




그리고 발리꾸따비치의 모습
해변풍경사진...

서퍼들이 많아요 ~ 서핑을 많이하는 꾸따비치
해변풍경은 요런느낌..






요렇게 테이블에서 먹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