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아비시니안

전분섞인 사료대신 완벽한 육식! 닭고기 먹는 아비시니안 고양이

by 카라멜냥 2016. 7. 1.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닭고기~~ >.<


물론 바로 먹일 수 있도록 나온 제품들이 많지만~~~


생고기를 주고 싶었어요^^


왠지 날거로 주기는 뭐해서...


후라이팬에 지글지글 구웠어요~~~






그런데!!! 원래 닭고기에 이렇게 기름이 많나요?!;;;;;;;;;;;


기름 안 넣어도 막 기름이 생기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얼른 먹고 싶다고 난리 난리도 아니에요~~~ >.<';;;;;






식혀서~~~~~


잘게 잘라서~~~~~~



아비시니안 고양이님께 드렸어요~~ㅋㅋ





날거 줘도 될 것 같은데....


혹시 기생충.... 이런거 염려때문에 익혀서 줬답니다^^



아주 잘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