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선물로 받은 따호 카스테라 후기

by 카라멜냥 2016. 11. 29.
친구가 선물을 줬어요!
따호 카스테라
요즘 줄서서 사는 따호카스테라에요.
보통은 바로 사기 어려운데,
오늘은 딱 갔더니 바로 살 수 있었다네요.
큰 상자 안에 있는 카스테라 기대되요!!

폭신폭신 해보이는 카스테라를 꺼내보았어요.
역시 꽤 크네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해요.

개인적으로는 찐득찐득한 설탕 많이 들어갔을 것 같은 파리바게트 카스테라를 좋아하는데요.
따호카스테라는 보슬보슬한 느낌이었어요.
우유에 찍어서 먹고~ 그냥도 먹고~
크기가 커서 한번에 못 먹고 나눠서 먹다보니깐 푸짐해서 좋았어요^^!
간식으로도 좋고요~
그런데 너무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지..
다음에 사게되면 생크림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