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젝스키스 콘서트 시작 전 옐로키스(젝스키스팬)들 굿즈나눔, 배너, 즐길거리 후기(30대취미)

by 카라멜냥 2016. 9. 12.
젝스키스 콘서트 시작 전에도 팬분들이 많은 굿즈를 나누어 주셨어요~~

다들 따로 주문, 제작하셔서 무료나눔 해주시고~~
간혹은 트위터, 카페 가입홍보 하시면서 같이 주시기도 하시고~

몇 개는 줄섰는데 바로 앞에서,, 10번째 앞에서 동이 나기도 하고 ㅜ.ㅜ

그래서 사진으로라도 간직하려고 젝스키스 무료굿즈 나눔하신것들 찍어봤네요^^



오른쪽에서 찍었더니.... !!!!
재진오빠가 숨었어요 ㅜ.ㅜ;;;;;;
분명 6명이겠지... 했는데....

요건 다음날~~ 배치가 바뀌어서 재진오빠 나오네용~~

(저는 후니빠~~~♥)

이건 DC인사이드 젝스키스 갤러리에서
오빠들이랑 사진찍는 배너랑원하는 노래당(로파당/예감당)에 페트병으로 재활용쓰레기 모아서 투표하는 곳!!
요거 참신했어요~~!!

예감당은... 열심히 넣었지만... 로파당에....  졌어요 ㅜ.ㅜ

30대에 이런취미 갖게되어서 좋네요~~

옐키조아요~>.<
젝스키스 화이팅!!

성훈오빠 아프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