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젝스키스 커플 강성훈 이벤트 원본 & 업텐션 성탄특집

by 카라멜냥 2016. 1. 31.

앞에 올린...

젝스키스의 커플 중에서...

성훈오빠가 기분 up up되셔서 

자기파트 다 부르고 궁디팡! 팡! 팡! 이랑

옆으로 누워서 노래부르는 동영상...

원본을 찾았어요~~

유투브에 있었고요,

출처는 : https://www.youtube.com/watch?v=Q5w9nGMGdiI   입니다.



몇번을 다시 봐도... >.< !!!



1분 40-42초.... 팡! 팡! 팡! 후에 팬들의 함성소리~!!

3분 13초부터 갑자기 함성소리~!!! 역시 또 이벤트 >.<!!!

옆으로 쭈~~욱!!!!


어디였는지 기억나지 않지만... 역시 팬들이 많이 오는 날 기분은 up!!

아... 다시 느껴보고 싶어요....


-----------------------------------------------------------------

느낌은 좀 다르지만... 

업텐션이 성탄특집으로 뮤직뱅크에서도 불렀네요~!!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43eoODAdA44



성탄특집에 다른 가수들이 어떤 노래들을 더 불렀는지는 모르겠지만,

원본 노래였던 젝키의 커플을 리메이크해서 부른 것을 보면 기분이 좋네요^^

요즘 어린 친구들은 '커플'을 이야기하면 김장훈의 커플을 먼저 생각하는데..

저는 그 허스키한 커플보다는

성훈오빠가 불렀던 아기자기한 커플의 느낌이 더 좋아요~

세븐틴에서 상록이와 지혜가 놀러갈 때 배경음으로 나왔는데, 

앨범으로 나왔을 때 이정도로 사랑받을 줄 몰랐다던 이 곡~!!!


사실 저도 처음에 세븐틴 영화에 이 곡의 멜로디가 삽입되어 있다고 해서 한참 찾았었어요.ㅎㅎ;;; 성훈오빠만 보느라... 뒤에 멜로디는 몰랐죠.. ㅋㅋ


아무튼~~ 새록 새록~~^^


노랭이들 모이세요~!!!!


개나리밭을 만들어보아요~ >.<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