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빛나는 강성훈, 젝스키스

흑발 강성훈과 치와와

by 카라멜냥 2016. 7. 13.
#Repost @kang.s.h.0222
・・・
.
.
나 진짜 #치와와 닮았다고?
아놔~~~ 복가이후로 왜 치와와가 눈에 들어오냐고~~~~~~ #강아지 강아지 강아
지 픽스픽스픽스
몬가 비슷한거같기도 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ㅋ(근데 분위기가 젖어서 비슷햐?)ㅋㅋㅋㅋ

#젝스키스#젝키 #강성훈
#水晶男孩 #姜成勋 #姜成勳
#ジェクスキス
#カンソンフン
#kangsunghun
#kangsunghoon

#너무귀여워~ #섹쉬해~>.<

#Repost @__beminehunnie__
・・・
.
내 심장  Young 후니 오빠 is so adorable  .
Same killer Smile ~Same bunny Teeth ~Same puppy Eyes ~Same Aegyo pose ~Forever Young .
indeed vampire blood   @kang.s.h.0222 .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水晶男孩 #姜成勋 #Sechskies #kangsunghoon #kangsunghun #후니바바 #후니월드 #hoonyworld #foreveryoung #vampire #frozenman


어쩜 이리 아름답고 섹쉬하고 귀엽고 도도하고 멋지고 핸썸하고 잘생기고~~ㅋㅋㅋㅋ
어떤 수식어를 붙여도 어울리는 강성훈~♥

사랑합니다~
젝스키스 짱!
강성훈 짱!